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무료 영문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저작권 없는)

by The_moment 2021. 8. 19.
반응형

무료 영문 영어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브랜드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폰트입니다. 폰트는 브랜드, 제품, 웹사이트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다른곳과 차별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예시로 아모레퍼시픽, 티몬, 11번가등이 있습니다.

국내 여러 사이트에는 이미 다양한 무료 한글 폰트가 나와 있지만 무료 영문 폰트 사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영문 폰트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저작권 없이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영문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아보았습니다.

 

1. 구글폰트 

 

Google Fonts

Making the web more beautiful, fast, and open through great typography

fonts.google.com

Google Fonts는 가장 큰 폰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다양하고 많은 폰트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이 편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의 오른쪽에서 카테고리, 언어, 인기도 및 두께, 너비등의 속석등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폰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Fonts의 옵션중 좋은점은 미리보기입니다. 글꼴 크기를 늘리거나 다른 버전의 글꼴로 전환 시킬 수도 있습니다.

글꼴 페이지를 열면 더 풍족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블로그 또는 사이트에 대한 폰트가 필요한 경우 아주 좋은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2. 다폰트

 

DaFont - Download fonts

 

www.dafont.com

Dafont는 웹 사이트에 40,000 개 이상의 폰트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를 통해서 범위를 정하고 검색을 시작하거나 원하는 특정 분위기와 단어를 통해서 검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어번폰트

 

Download Free Fonts - Urban Fonts

 

www.urbanfonts.com

Urbanfont는 이용하기 쉽습니다. 카테고리나 최신순, 혹은 인기도 순서에 따라 원하는 폰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검정색 배경에 텍스트를 이용하여 글꼴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4. 폰트페이스

 

Free Fonts | 82,000+ Font Downloads | FontSpace

Free downloads of legally licensed fonts that are perfect for your design projects. The best place in the universe to search for amazing fonts.

www.fontspace.com

5. 드리블

 

Free Font designs, themes, templates and downloadable graphic elements on Dribbble

Hoxton Sans Typeface - FREE DOWNLOAD

dribbble.com

Dribbble은 원하는 폰트를 찾기위해서는 Free Font로 검색후 원하는 스타일의 폰트를 찾아야 합니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폰트들도 있어 유용하게 이용중입니다.


 

'정보공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항저우 아시안게임 롤 결승 일정 및 중계  (0) 2023.09.29

댓글